•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카콜라 ‘2021 썸머 캠페인’ 진행…한정판 굿즈 선봬

코카콜라 ‘2021 썸머 캠페인’ 진행…한정판 굿즈 선봬

기사승인 2021. 06. 21. 15: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카콜라
코카 콜라 오리지널·제로 어떤 선택이든 ‘찐텐’ 폭발하는 짜릿함을 즐긴다는 내용의 TV 광고./제공=코카콜라
코카 콜라는 나만의 선택으로 짜릿하고 행복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코카 콜라 섬머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에는 코카 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각각 선택한 소비자가 경험하는 ‘찐텐’이 폭발하는 여름 일상을 독특한 이분할 화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상점에 들러 코카-콜라를 주문한 남자를 직원이 “오리지널요? 아니면 제로요?”라고 되묻고 남자의 “뭐든지요. 코카-콜라면 다 좋아요”라는 대답과 함께 시작된다. 코카 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선택한 남자의 모습이 각각 이분할 화면에 나타나고 이어 데칼코마니처럼 좌우대칭으로 다양한 상황들이 연속으로 펼쳐진다. 이어 ‘결국 코카-콜라니까 짜릿해지는 이 여름!’ 문구와 함께 마무리되며 코카 콜라 또는 코카 콜라 제로 어떤 선택을 하든 가장 짜릿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것이라는 메시지가 안내된다.

이와 함께 코카 콜라는 한정판 굿즈도 선보인다. 굿즈 역시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동일한 제품이라도 코카 콜라와 코카 콜라 제로 2가지 테마로 제작돼 선택의 재미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코카 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카 콜라사 관계자는 “아직은 제한적인 일상이지만 소비자들이 어느 것을 선택하든 코카 콜라와 함께 짜릿한 일상의 행복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짜릿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