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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그룹,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서 2개 부문 동시 석권

교원그룹,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서 2개 부문 동시 석권

기사승인 2021. 06. 22.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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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교원내외빌딩 전경./제공=교원그룹
교원그룹은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2개 부문 동시 석권했다고 22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올해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AI(인공지능)교육부문에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구몬’이 3년 연속 수상하고, 초중등 수학교육 부문에서는 초중등 수학전문교실 ‘빨간펜 수학의 달인’이 10년 연속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교원그룹에 따르면 스마트구몬은 주관식 및 서술형 문제 풀이 과정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확한 학습 분석과 개인별 분석 결과에 따른 구몬교사의 1대1코칭 등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011년 브랜드 출범 이후 올해까지 10년 연속 수상한 ‘빨간펜 수학의 달인’은 수학전문교실로 인정받으며, 전국 1000여개의 지점이 운영 중이다.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직영공부방 교원더퍼스트러닝센터에 수학의 달인의 수학교육 콘텐츠를 적용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교육브랜드로서 역할을 다하고, 에듀테크를 활용해 보다 정교한 학습과 맞춤 관리를 제공하는 교육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가치 평가업체 브랜드스탁이 전국 3만명의 소비자 패널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측정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하는 시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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