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용평리조트, 글로벌 고객만족도 스키장, 리조트부문 1위

용평리조트, 글로벌 고객만족도 스키장, 리조트부문 1위

기사승인 2021. 07. 14. 19: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gcsi사진자료
용평리조트 제공
용평리조트가 (사)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21 글로벌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스키장부문과 리조트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는 국내 기업의 글로벌 경영 역량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로 올해 17번째로 시행됐다. 용평리조트는 소비자 품질만족도·고객 가치·글로벌 역량·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스키장 부문 13년 연속, 콘도미니엄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

용평리조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도 발왕산 개발 프로젝트, 아폴리스 프리미엄 콘도 오픈,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등 다양한 노력을 높게 인정받았다.

용평리조트 관계자는 “용평리조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온전함 쉼을 선사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