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안마의자 부문 6년 연속 1위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안마의자 부문 6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1. 07. 27. 09:0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바디프랜드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이미지./제공=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는 27일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한 ‘2021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안마의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개발된 브랜드 자산 평가 제도다. 약 10만 명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바디프랜드는 올해로 안마의자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6년간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브랜드 1위로 꼽힌 것은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미션 아래 이를 실현할 ‘오감초격차’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매년 심화되는 안마의자 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 분야에서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어 온 것이 남다른 경쟁력이 됐고 새로운 도전을 거듭하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