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웰컴저축銀,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수상

웰컴저축銀,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수상

기사승인 2021. 07. 27. 10: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디지털애드어워즈 수상 이미지_Ver.F
웰컴저축은행은 ‘2021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트로피를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제공=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2021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2일 시상한 2021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광고디지털협회가 개최한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퍼포먼스 및 크리에이티브 등 총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에 부문별 시상한다.

웰컴저축은행이 수상한 작품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이다.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은 네이버 애드 테크 기술을 활용해 배너광고가 다른 광고 채널에 미치는 효과를 데이터로 측정하고 영향도를 분석하는 캠페인이다. 웰컴저축은행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으로 배너광고의 간접기여효과를 측정했고 이를 실제 내부에 적용해 광고기여도를 분석한 것에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 낸 점을 인정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웰컴저축은행은 빅데이터 기반 애드 테크 활용 역량 및 퍼포먼스 마케팅 능력을 검증 받은 것과 동시에 데이터 드리븐(Data Driven) 마케팅의 초석을 다진 것이라고 자평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