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니스프리,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장원영 발탁

이니스프리,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장원영 발탁

기사승인 2021. 07. 27. 15: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가수 장원영을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발탁하고 27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장원영은 Mnet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활동했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로 자신감 있는 태도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즐기는 가수 장원영을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장원영이 MZ(1980~2004년 출생)세대를 대표하는 인물이자 차별화된 이미지를 가졌다며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친환경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만큼, 장원영도 친환경 라이프에 동참하고 목소리를 내는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영리더 역할로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장원영은 티저 영상에 이어 신제품 틴트 화보를 통해 이니스프리의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원영 티징 영상은 이니스프리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자신감 있는 태도와 건강한 에너지를 고루 갖춘 장원영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가치관에 일치하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광고 캠페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에 신선하고 새로운 활력을 더하고 좋은 시너지를 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