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0 | /제공=이니스프리 |
|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자체 채널에서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먼저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 캐릭터 슈가베어의 표정을 패키지에 담아낸 한정판이다. 스마일 단상자에 옐로우, 핑크, 민트 세 가지 컬러의 제품 패키지와 퍼프에 슈가베어의 표정을 담았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완전판매(완판) 및 품절을 기록한 쿠션 제품으로, 지난 4월 출시됐다. 카페 노티드는 서울부터 제주까지 판매된 도넛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MZ(1980~2004년 출생) 세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오는 8월1일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공개된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8~31일 이번 에디션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 노티드의 슈가베어 인형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