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 선 출시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쿠션-카페 노티드 에디션 선 출시

기사승인 2021. 07. 28. 13: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이니스프리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자체 채널에서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먼저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의 패키지와 퍼프에 카페 노티드 캐릭터 슈가베어의 표정을 패키지에 담아낸 한정판이다. 스마일 단상자에 옐로우, 핑크, 민트 세 가지 컬러의 제품 패키지와 퍼프에 슈가베어의 표정을 담았다.

노세범 파우더 쿠션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완전판매(완판) 및 품절을 기록한 쿠션 제품으로, 지난 4월 출시됐다. 카페 노티드는 서울부터 제주까지 판매된 도넛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MZ(1980~2004년 출생) 세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오는 8월1일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정식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먼저 공개된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28~31일 이번 에디션을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페 노티드의 슈가베어 인형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