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애경산업,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출시

애경산업,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 출시

기사승인 2021. 07. 28. 13: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애경산업
생활뷰티업체 애경산업은 자체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를 통해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애견산업 관계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포인트앤은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와 공정이 더해 출시된 브랜드다. 브랜드는 ‘깨끗함’이 가진 힘을 진정성 있게 고민한다는 뜻의 ‘POWER of INTEGRITY’와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뜻의 ‘&’의 합성어로 지속적인 깨끗함의 가치를 실천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포인트앤은 퀼라자·녹차·비누풀 등 세 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 공법을 적용했다. 애경산업은 세정 효과를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제품은 브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애경산업은 올리브영,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188AK), AK뷰티몰 등 온라인에서 포인트앤을 판매할 계힉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