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사진] 11번가 행복크레딧 기획전_1 | 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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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는 ‘친환경 택배박스’로 배송되는 상품을 구입 시 구매 금액의 1%를 자동 기부한다고 3일 밝혔다.
‘행복크레딧’은 SK텔레콤의 ESG포인트 기부 프로그램으로 11번가의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기업, 중소상공인 상품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액은 홀몸 어르신 돌봄, 장애청소년 교육, 일회용 플라스틱 감축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쓰인다.
11번가는 지난해 11월부터 현재까지 행복크레딧 기획전을 통해 약 2만여 곳의 사회적기업, 중소상공인 셀러의 12만여 개 상품들을 선보였으며 약 2억6000만원 이상의 행복크레딧이 적립됐다.
백창돈 11번가 대외협력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소상공인 상생부터 친환경 이슈까지 공감하며 착한 소비와 기부에 적극 동참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11번가의 고객들과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여러 방안들을 계속해서 고민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