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출시 1년만에 400만장 판매 돌파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출시 1년만에 400만장 판매 돌파

기사승인 2021. 09. 06. 11: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지난해 선보인 석고팩이 1년만에 4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6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선보인 석고팩(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플라스터 마스크)은 지난해 정식 론칭해 8월 말 기준 누적 400만장을 돌파했다. 지난 7월 기준 200만장을 돌파한 뒤 한달만에 200만장을 추가로 팔아치우며 가파른 성장곡선을 그리고 있다.

주요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이 늘고 실용성과 우수한 효과로 재구매율이 높았다는 것이 이유로 꼽힌다. 실제 아이디에이지 석고팩은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이어가면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선보인 석고팩이 출시 1년만에 4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기존 석고팩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시트타입으로 실용성을 개선하고 아이디만의 자체 특허 성분 함유가 호실적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실제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의뢰해 만 29~59세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석고팩 시험에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15가지 인체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안면 전체 타이트닝(이마 리프팅) 개선 및 모공 볼륨, 미세 피부 결 개선 등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었다. 피부 혈행은 사용 직후 이전과 비교해 13.64% 개선된 결과가 나왔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성형외과, 아이디피부과, 아이디치과, 아이디뷰플 등 K뷰티를 선도하는 아이디병원의 화장품 사업 부문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전 제품은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얼굴에 실질적인 변화를 준다는 것을 아이덴티티로 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