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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성희 농협회장, 고객·농업인 행복콜센터 찾아 추석 연휴 대응 점검

이성희 농협회장, 고객·농업인 행복콜센터 찾아 추석 연휴 대응 점검

기사승인 2021. 09. 16. 17: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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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
이성희 농협중앙회 회장이(오른쪽)이 서울 용산구 소재 농협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추석 연휴 비상근무에 임하는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농협)
농협중앙회는 16일 이성희 중앙회 회장이 서울 용산구 소재 농협 고객행복센터와 중구에 위치한 농업인행복콜센터를 찾아 추석 연휴 대응계획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고객행복센터는 추석 연휴기간 중 상담전화 급증에 대비해 상담인력 비상근무, 서버 등 콜인프라 장비 사전 점검, IT지원인력 신속 대응체계 유지 등 비상운영계획을 수립해 시행할 계획이다.

특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소외될 수 있는 고령 농업인들에게 정서적 위로는 물론 생활불편 해소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종합복지서비스를 빈틈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장은 “추석 연휴기간 중에도 우리 농협을 애용하시는 국민들과 농촌지역 고령의 어르신들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고하시는 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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