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머스트잇, 창립 9주년 기념 감사 기획전 돌입

머스트잇, 창립 9주년 기념 감사 기획전 돌입

기사승인 2021. 09. 16. 17:2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머스트잇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창립 9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기획전을 실시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명품 브랜드와 관련된 퀴즈에 참여하면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퀴즈 정답을 모두 맞힌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의 앙프렝뜨 데일리 클러치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획전도 진행한다. 톰브라운의 페블 그레인 레더 스몰 클러치, 무스너클의 버니 퍼 후드 집업 등이 준비됐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더욱 박차를 가해 온·오프라인을 대표하는 토털 명품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머스트잇은 창립 후 연평균 80% 성장률을 이어오며 현재 2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거래액 2500억원을 기록했다. 또한 지난해 7월 15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올 5월 130억원 규모의 브릿지 라운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