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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SNS채널 ‘프로포즈’ ICT 어워드 코리아 2021 은상 수상

삼성화재, SNS채널 ‘프로포즈’ ICT 어워드 코리아 2021 은상 수상

기사승인 2021. 09. 17. 1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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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삼성화재의 공식 블로그 ‘삼성화재 프로포즈’가 ICR 어워드 코리나2021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프로포즈’ 담당자 이정우 책임(왼쪽)과 안현수 책임(오른쪽)이 상패와 함께 삼성화재 프로포즈 페이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화재가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 ‘삼성화재 프로포즈’가 ICT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 등이 공동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처리학회 등이 후원하는 ICT 어워드 코리아는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ICT(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분야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삼성화재 프로포즈’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1에서 총 6개 부문 중 콘텐츠&마케팅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삼성화재 측은 자연유입 중심의 운영 성과와 고객 체류시간 분석을 통한 콘텐츠 마케팅 운영 전략 부분이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분석했다.

전 부문 124개 출품작 중 수상작 대부분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 구축 또는 단일 캠페인 진행인 반면, 블로그 운영으로 수상하는 쾌거를 거둔 것은 삼성화재 프로포즈가 유일하다.

‘삼성화재 프로포즈’는 2018년 처음 선보인 이후 누적 콘텐츠 약 4000건으로 월 110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삼성화재 대표 SNS 채널로 손꼽히고 있다.

‘프로포즈’를 담당하고 있는 박근배 삼성화재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ICT 어워드 코리아 수상은 고객 니즈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라며 “앞으로도 삼성화재 프로포즈를 통해 고객과 삼성화재의 연결고리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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