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튜디오 톰보이 맨-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 신세계 팝업스토어 운영

스튜디오 톰보이 맨-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 신세계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승인 2021. 09. 23. 16: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맨과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이 대전 신세계백화점에서 오는 10월14일까지 ‘MEN&LOVE’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양 브랜드는 9월 신세계 대전을 시작으로 오는 10월에는 하남 스타필드에 팝업스토어를 전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튜디오 톰보이 맨의 2021년 가을·겨울(F/W) 컬렉션 시티 헌터 왁스 재킷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여기에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미리 입고된 시그니처 실루엣 디자인의 FW 시즌 아우터 5종을 선보인다.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은 재고 원단을 업사이클링 한 환경·사회·지배주주(ESG) 캠페인 캡슐 컬렉션의 F/W 시즌 아이템도 공개된다.

양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맨은 브랜드 데이 기간 한정 10% 할인 혜택과 함께 하프커피와 협업해 음료 교환권 및 하프커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러브 바이 커티스 쿨릭은 10% 할인 혜택과 함께 ESG 캠페인 캡슐 컬렉션 3종 티셔츠를 한정 물량으로 선보인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