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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 환경 개선’ 캐치패션, BI 리뉴얼-iOS·안드로이드용 앱 출시

‘쇼핑 환경 개선’ 캐치패션, BI 리뉴얼-iOS·안드로이드용 앱 출시

기사승인 2021. 09. 24.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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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스마일벤처스
스마일벤처스는 최근 자체 온라인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과 동시에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쇼핑 환경을 개선했다고 24일 밝혔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럭셔리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유통사와 정식 제휴를 통해 100% 공식 럭셔리 상품만을 소개하며 가품 제로를 실현시킨 캐치패션의 철학과 신뢰를 BI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새로운 BI는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유지하면서, 푸투라 서체를 기본 골격으로 한 워드마크를 통해 클래식함과 시크함을 강조했다.

워드마크는 C 심볼의 시작점에서 가치관을 표현하고 곡선의 디테일을 통해 운동감을 표현했다. 공식 파트너사들과 함께 ‘정직과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iOS 및 안드로이드용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며 접근성을 높였다. 캐치패션에 따르면 iOS 및 안드로이드용 공식 모바일 앱은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 개선, 가격 변동 알림 등의 추가됐다.

사용자는 실시간 최저가 비교 및 재고 확인뿐만 아니라 고객 니즈를 반영한 개인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사용자 설정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있거나 품절된 사이즈가 재입고되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이전에는 캐치패션 앱 내에서 직접 결제하면 카드사 제휴를 통한 즉시할인 혜택이 제공됐다. 이달부터 캐치구매 이용 시 카드사 할인과 동시에 최대 5% 캐치 포인트 적립 후, 적립일 기준 1년 내에 사용 가능하도록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100% 정품만을 판매하는 캐치패션의 브랜드 정체성을 견고히 하고 고객 접근성을 넓혀갈 것”이라며 “또한 온라인 명품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개인화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안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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