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나손보 GA자회사 하나금융파트너, ‘하나금융파인드’로 사명 변경

하나손보 GA자회사 하나금융파트너, ‘하나금융파인드’로 사명 변경

기사승인 2021. 09. 29. 10: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하나금융파인드_국문가로JPG
하나금융파트너가 ‘하나금융파인드(Hana Financial Find)’로 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나금융파트너는 지난 3월 출범한 하나손해보험의 법인보험대리점 자회사다. 디지털과 플랫폼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남상우 대표(전 리치플래닛 대표)가 선임되었다.

기존의 GA와는 달리 디지털 기술을 접목해 TM채널과 대면 채널에 최적화된 장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고객에게는 콘텐츠·커뮤니티 활용 소통창구로써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보험의 신유통 플랫폼을 지향하고 있다.

‘하나금융파인드’라는 사명은 금융의 본질을 통찰해 고객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취지와 ‘Finance In New Dimension’의 의미를 포함한다.

하나금융파인드는 2022년 상반기 중 보험·금융전문가와 고객이 쉽게 연결되고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인슈어테크 서비스 플랫폼을 준비중인데 향후 메타버스, 보이스채팅 등 새로운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남상우 하나금융파인드 대표는 “인생에서 추구하는 가치와 목표, 장기적 관점에서의 고민을 통해 ‘단편적 성공’이 아닌, ‘질적인 성장’의 가치가 담긴 보험 금융 플랫폼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