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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그룹, 25일부터 온-오프 계열사 합류하는 ‘쓱데이’

신세계그룹, 25일부터 온-오프 계열사 합류하는 ‘쓱데이’

기사승인 2021. 10. 12.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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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리본
신세계그룹은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쇼핑 행사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쓱데이는 1년에 1번 신세계그룹이 온·오프라인 유통 역량과 인프라를 총동원하는 행사다. 25~29일 사전행사와 30~31일 본 행사로 이뤄진다.

신세계그룹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 채널 위주로 진행하는 사전행사 혜택을 지난해에 비해 늘렸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들이 분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본 행사를 이틀 간 나눠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올해 신세계그룹 계열사로 새로 합류한 W컨셉을 포함해 지난해 보다 1개사가 늘어난 총 18개 계열사가 참여한다. 특히 SSG닷컴·SI빌리지·신세계TV쇼핑·굳닷컴(신세계까사) 등 온라인 플랫폼의 참여를 늘려 전체 행사 물량 중 온라인 비중을 50%까지 확대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2019년 세상에 처음 선보인 쓱데이는 첫 해 4000억 원, 지난해 640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 했다”며 “올해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신세계그룹 계열사간의 대대적 할인 경쟁을 행사 테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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