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세라젬, 브랜드고객만족도 의료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세라젬, 브랜드고객만족도 의료가전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승인 2021. 10. 15. 09: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홈 헬스케어업체 세라젬은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한 2021년 제 7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2년 연속 의료가전 온열기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조사는 한국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한 해 동안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시장성과를 창출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기 위해 실시됐다.

조사 항목은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등으로 구성됐으며,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해 산업별 순위를 정한다. 조사는 전국 소비자 1017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7월5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됐다.

세라젬은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과 사후 지원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구축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서비스 역량 강화에 주력하며 고객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힘 쓰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