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규 슬로건 공개’ 라네즈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

‘신규 슬로건 공개’ 라네즈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

기사승인 2021. 10. 20. 17: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20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규 슬로건 ‘필 더 글로우, 라네즈(FEEL the GLOW, LANEIGE)’를 공개했다.

김효정 라네즈 마케팅 디비전장(상무)은 “이번 슬로건의 개발은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유연함으로 빠르고 날렵하게 변화하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네즈에 따르면 필 더 글로우는 ‘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 내 삶의 빛나는 자신감’을 의미한다. 라네즈만의 솔루션을 통해 피부는 물론 삶의 전반에 긍정의 빛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라네즈는 라이프스타일 연구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 브랜드로 진화하기 위해 자체 연구 조직인 ‘라네즈 뷰티 & 라이프 연구소’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피부와의 연관성을 살펴하고 있다. 또한 수분보습 등의 카테고리에서 제품과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