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10월 매출에 화색’ 비비안, 할인 이벤트 돌입…라인업 강화 박차

‘10월 매출에 화색’ 비비안, 할인 이벤트 돌입…라인업 강화 박차

기사승인 2021. 10. 22. 09: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비비안
여성 이너웨어업체 비비안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1월7일까지 전국 비비안 백화점 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코로나 위기 극복 및 위드 코로나 전환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비안은 국민과 함께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침체된 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비비안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전국 현대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입점 매장, 아울렛, 전문점 등에서 진행된다. 소비자가 비비안 제품을 이들 오프라인 매장과 각 백화점의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타킹 등 제품은 이번 이벤트 대상 품목에서 제외된다.

비비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됐던 소비가 회복된 만큼, 라인업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소비 회복은 10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전월 대비 약 30% 증가됐다는 점을 근거로 제시했다.

앞으로 비비안은 지난 7월 출시한 애슬레틱 캐주얼 브랜드 그라운드 브이 라인업을 강화하고, 야외 활동이 증가 전망에 따라 아웃웨어, 이지웨어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