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라이프, ‘로지’ 주인공 뮤비 공개…광고음원 풀버전 음원 발매

신한라이프, ‘로지’ 주인공 뮤비 공개…광고음원 풀버전 음원 발매

기사승인 2021. 10. 26. 14:1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5일 국내외 음원사이트서 공개…수익금 ESG 활동에 사용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가 버추얼 모델 로지를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한 광고음악 풀버전 ‘Fly so higher(부제: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수익금은 신한라이프 ESG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신한라이프는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출범을 성공적으로 알렸던 버추얼 모델 ‘로지’가 이번엔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등장해 ESG 메시지를 전달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신한라이프는 25일 광고음악의 풀버전인 ‘Fly so higher(부제: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멜론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공개했으며 음원 발매 후 발생하는 수익금은 신한라이프의 ESG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광고 BGM이었던 ‘Fly so higher’는 광고캠페인이 론칭하자마자 음원 출시를 요청받는 등 MZ세대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BGM 제작에 참여했던 가수 ‘MADDY(매디)’가 이번 음원 작업에도 함께해 신한라이프가 추구하는 ESG가치를 젊고 활기찬 톤앤매너로 표현했다.

이번 풀버전 음원은 최근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발표한 ESG 슬로건인 “Do the Right Thing for a Wonderful World(멋진 세상을 향한 올바른 실천)”와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가 주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신한라이프의 ESG 미션을 연계해 자연스럽게 가사에 녹여내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고자 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신한라이프의 광고모델 ‘로지’가 출연해 어린이, 학생, 회사원, 외국인 등 다양한 댄서들과 함께 어우러져 각자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댄스를 뽐내며, 음원 ‘Fly so higher’가 담고 있는 가능성과 다양성이 열려 있는 공정한 기회의 세상을 표현해 냈다.

뮤직비디오는 30초로 편집해 유튜브 광고로도 활용할 예정이다.

성대규 신한라이프 사장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공유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신한라이프의 ESG 메시지인 ‘오늘처럼 놀라운 내일을’이 지속적으로 확산하길 바란다”며 “ESG의 사회적 핵심가치와 그 결을 같이 하는 신한라이프의 조직문화, 특히 ‘공정성, 다양성, 개방성’의 가치를 실현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라이프는 ‘로지’를 캐릭터화한 이모티콘도 개발, 전체 임직원과 FC(재정 컨설턴트)들에게 배포해 고객 소통에 활용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