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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아시아 500대 브랜드 첫 선정

풀무원, 아시아 500대 브랜드 첫 선정

기사승인 2021. 11. 26. 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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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은 중화권 브랜드 평가기관인 아시아브랜드의 ‘2021년 아시아 500대 브랜드’에 처음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500대 브랜드 중 국내 브랜드는 24개이며, 이 중 식품기업은 풀무원 등 3개다.

풀무원은 “중국 사업 성과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대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2010년 베이징과 상하이에 ‘푸메이뚜어식품’을 설립하고 이듬해 중국 시장을 공략하기 시작해 진출 10년 만인 지난해 첫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중국법인의 최대 히트작은 간편식 스파게티이고 두부 제품, 냉동 가정간편식(HMR)도 매출 증가에 영향을 줬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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