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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프로포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손해보험부문 대상

삼성화재 ‘프로포즈’,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손해보험부문 대상

기사승인 2021. 11. 26. 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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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머릿돌
삼성화재가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 ‘삼성화재 프로포즈’가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손해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은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평가, 모니터링, 운영성 평가, 전문가 검증 등을 거쳐 수상 기관을 선정한다. 올해는 255개 기업과 148개 공공기관 등 총 403개사가 평가를 받았다.

삼성화재 ‘프로포즈’는 콘텐츠경쟁력지수와 소통지수, 고객패널 등 종합평가에서 84.97점으로 블로그로는 유일하게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의 유입경로와 체류시간, 콘텐츠 소비구간을 분석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한 자연 유입 성과와 전략 운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삼성화재의 ‘프로포즈’는 2018년 첫선을 보인 이후 누적 콘텐츠가 약 4000건으로 월 11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삼성화재의 대표 SNS 채널이다.

‘프로포즈’를 담당하고 있는 박근배 삼성화재 고객전략팀장은 “이번 수상은 고객 니즈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인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삼성화재 프로포즈를 통해 고객과 삼성화재의 연결고리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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