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이유의 ‘킬링보이스’, 올해 韓 유튜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영상

아이유의 ‘킬링보이스’, 올해 韓 유튜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영상

기사승인 2021. 12. 06. 16: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211206_딩고
아이유가 참여한 ‘킬링 보이스’가 올해 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에 올랐다./제공=딩고
아이유가 참여한 ‘킬링 보이스’가 올해 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에 올랐다.

6일 모바일 미디어 채널 딩고(dingo)에 따르면 아이유의 히트곡 라이브 영상 ‘아이유의 킬링 보이스를 라이브로!’가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하며 한국 유튜브 이용자들이 올해 가장 많이 본 영상 1위를 차지했다.

딩고 뮤직은 ‘킬링 보이스’를 포함, 지난 10월 출범을 알린 새로운 음악 콘텐츠 ‘딩고 레코드’를 통해 김종국, 티아라, 콜드·정유미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음원과 음반을 발매해왔다.

또 지난 9월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공개한 딩고의 새 로고가 ‘2021 코리아디자인어워드’ 아이덴티티 부문을 수상하며 경쟁력을 입증했다. 월간 디자인이 주최하는 ‘코리아디자인어워드’는 1983년 ‘올해의 디자이너’를 모태로 출발해 한국 디자인계를 격려하고 성장을 도모하는 국내 대표적인 디자인상으로, 디자인업계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결정되는 만큼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