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라이온코리아,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 지난달 매출 전년比 103%↑

라이온코리아,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 지난달 매출 전년比 103%↑

기사승인 2022. 05. 16. 18: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akaoTalk_20220516_174410348
라이온코리아는 페이셜 클렌징폼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의 지난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3%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이어 지난달 실외 마스크 해제 소식이 들려오면서 본격적으로 스킨케어에 신경 쓰는 소비자가 늘어 피부관리 제품을 찾는 니즈가 반영된 것이 매출 호조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페어아크네 크리미 폼은 일본·홍콩 등 해외 드럭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거품으로 U존을 관리할 수 있으며 식물유래의 성분을 함유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는 최근 여드름·뾰루지 연고 ‘페어아크네 크림’을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 페어아크네 크림은 여드름 부위에 도포해 붉은 염증을 진정시키고 여드름균을 살균하는 특징이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