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 外

[여행 브리핑]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 外

기사승인 2022. 05. 17. 17: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본 -캐리비안 베이_5월 21일 오픈하는 메가스톰 (2)
캐리비안 메가스톰/ 에버랜드 제공
◇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21일 개장한다. 이날 메가스톰, 아쿠아틱센터, 유수풀 일부 구간을 운영한다. 야외파도풀, 다이빙풀은 오는 6월 4일, 아쿠아루프, 타워부메랑고는 오는 6월 25일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메가스톰은 지상 37m 높이에서 출발해 급하강, 급상승, 회전, 무중력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형 워터슬라이드다. 캐리비안 베이는 20일까지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물놀이 시 이용 가능한 방수 마스크도 무료 지급한다. 3중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수질을 철저히 관리하고 어트랙션, 튜브, 락커 등 고객 이용 시설에 대해 수시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사본 -220516 [코레일관광개발] 춘천 소양강 멀티 미디어쇼(2)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멀티미디어쇼/ 코레일관광개발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강원도 별천지 여행상품’ 운영

코레일관광개발과 강원도관광재단이 11월까지 ‘2022 강원도 별천지 여행상품’을 운영한다. 평창 육백마지기에서 별보기, 원주 소금산 그랜드벨리와 강원감영 등을 둘러보는 문화재탐방,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멀티 미디어쇼를 관람하는 야간관광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을 선보인다. 산불 피해를 입은 동해·삼척 지역을 응원하는 취지의 ‘산림재해 지역응원’ 특별상품도 준비했다. 방탄소년단의 앨범 재킷 사진 촬영 장소로 유명세를 치른 삼척 맹방해변 덕봉산 해안탐방로를 비롯해 바다 풍경이 아름다운 묵호항, 채석장이 액티비티 체험장으로 변신한 무릉 별유천지, 동해 인기 관광지로 부상한 도째비골 스카이벨리 등을 1박 2일 일정으로 돌아본다.

사본 -파라다이스시티_‘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파라다이스시티 제공
◇ 파라다이스시티, 인천맥주와 협업한 프리미엄 에일 맥주 출시

인천 영종도의 파라다이스시티가 로컬 수제맥주 브루어리 ‘인천맥주’와 협업한 프리미엄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을 출시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밀과 귀리를 사용해 맛이 목넘김이 부드럽고 은은한 시트러스 향, 라임과 엘더플라워 향이 가미돼 풍미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우선 생맥주 형태를 선보이고 추후 병맥주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본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_ 바비큐 대표 이미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바비큐 패키지 출시

켄싱턴리조트가 바비큐 페스티벌 콘셉트의 패키지를 출시했다. 설악비치, 서귀포는 6월 30일까지, 가평, 충주, 설악밸리,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경주는 7월 14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 1박, 바비큐 세트(2~4인)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지리산남원과 서귀포는 지역 특산물인 흑돼지를 제공한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2장), 팜 빌리지 동물 먹이주기 체험 등 각 리조트별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혜택도 포함된다. 경주는 바비큐 장소를 무료 제공한다.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본 -제주의 청정 바다를 투어할 수 있는 제주 요트 투어 혜택
제주 요트 투어/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앤 요트’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이 프라이빗 요트 투어가 포함된 ‘스위트 앤 요트’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제주 요트 투어(90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장, 쁘띠 카바나 이용권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 요트 투어는 요트 전체 단독 이용이 가능하다. 호텔에서 15분 거리의 제주 도두항에서 출발한다. 와인, 음료 및 다과 제공, 바다 낚시 체험,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98만3000원부터.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