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황금비율 소맥, 캔맥주로 즐기세요”…GS25, ‘갓생폭탄맥주’ 출시

“황금비율 소맥, 캔맥주로 즐기세요”…GS25, ‘갓생폭탄맥주’ 출시

기사승인 2022. 05. 24. 08: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소주 1/3잔+맥주 1/2잔 최적 레시피…하이트진로와 협업
GS25
소맥 애주가들을 위해 최적의 소맥 레시피로 제조한 캔맥주가 나왔다.

편의점 GS25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25일부터 전국 GS25에서 ‘갓생폭탄맥주’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갓생폭탄맥주’는 각종 SNS에서 소맥 제조 최적의 레시피로 알려진 ‘소주 1/3잔 + 맥주 1/2잔’ 비율의 맛을 잘 구현한 모디슈머(자신만의 방식으로 재창조하는 소비자) 맥주다.

알코올 도수는 6.0도이고 초록색 맥주캔에 소주병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구형돼 소맥의 정체성을 살렸다.

GS25는 소맥 폭탄주가 직장 상사가 만들어 주는 ‘회식 전용 술’의 이미지에서 애주가들이 즐겁게 술자리를 시작하는 ‘즐기는 술’로 변화하고 있다고 판단해, 홈술족이 부드러운 소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갓생폭탄맥주를 선보였다.

한구종 GS리테일 음용기획팀 MD는 “한국의 대표 주류 문화로 자리 잡은 소맥 콘셉트의 주류를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MZ세대 직원들이 모여 기획했다”며 “재미까지 더한 모디슈머 맥주로 코로나로 다소 위축된 일상의 즐거움을 애주가들이 특별한 소비 경험으로 극복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