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와 함께하는 수원역 로데오상권 브랜드데이 성황리 개최

기사승인 2022. 07. 04. 14: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수원도시재단, 지역스포츠 구단 kt wiz와 손잡고
상권활성화에 앞장 선다
브랜드데이
수원도시재단 상권활성화센터가 kt위즈파크에서 ‘kt wiz와 함께하는 수원역 로데오상권 브랜드데이’를 진행했다./제공=도시재단
수원도시재단 상권활성화센터는 지난 2일 kt위즈파크에서 ‘kt wiz와 함께하는 수원역 로데오상권 브랜드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수원도시재단과 kt wiz는 올해 초 지역사회 발전과 경제 활성화 도모, ESG경영 실현,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kt wiz ‘위즈 패밀리’ 사업, 수원역 로데오상권 브랜드데이 운영 등이 상생발전을 위한 협업의 대표적인 사업으로 손꼽힌다.

수원역 로데오상권(매산시장, 역전시장, 수원역몰(구, 수원역지하도상가), 매산로테마거리상점가) 홍보를 위해 수원도시재단과 kt wiz가 손잡고 준비한 이번 브랜드데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과 수원시민, 야구팬들의 활력을 되찾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상인 시구·시타, 소상공인 야구 경기 관람부터 수원역 로데오상권의 시장별 대표 캐릭터 4인방(메리, 매화, 래미, 용사)과 함께하는 포토존, 야외 이벤트존은 야구장을 찾은 로데오상권 상인과 야구팬 모두를 위한 화합의 장이 된 것이다.

특히,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의미로 진행된 시구·시타는 수원역 로데오상권 상인 2인이 맡아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 있어 수원도시재단 허정문 이사장은 “지역의 스포츠 구단인 kt wiz와 함께 스포츠를 통한 화합의 장을 선보일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 코로나19로 지친 상인들과 시민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수원역 로데오상권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