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 배스킨라빈스, 유튜버 ‘상해기’와 ‘배라왕’ 프로모션 실시

SPC 배스킨라빈스, 유튜버 ‘상해기’와 ‘배라왕’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2. 08. 08. 17: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튜브 채널 '상해기' 통해 프로모션 혜택 정보 공개
11일까지 '레디팩 1+1', '패밀리' 사이즈업
SPC 배라
[이미지] SPC 배스킨라빈스, 유튜버 '상해기'와 '배라왕'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유튜브 채널 '상해기(SangHyuk)'와 협업해 오는 11일까지 4일간 '배라왕' 시즌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먹방' 콘텐츠를 제공하는 상해기는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 (DIA TV)의 파트너 채널로, 9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상해기'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유명 유튜버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배라왕' 시리즈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7일 공개된 '배라왕' 첫 영상에서는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유튜버 상해기의 '먹방'을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담당자와 프로모션 혜택 내용을 직접 협의하는 과정 등이 담겼다.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1일까지 '레디팩 1+1'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쿼터 사이즈 구매 시 패밀리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평소 배스킨라빈스에 대한 애정이 깊은 유튜버 '상해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라왕'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