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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서비스 일시 중단

삼성카드,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서비스 일시 중단

기사승인 2022. 08. 09. 1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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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자료) 2022.8.9 삼성카드 국문 CI
삼성카드가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제공 = 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9일 밝혔다.

단, 오프라인 카드 결제와 ARS 분실 신고 및 해제는 중단없이 이용 가능하다.

삼성카드는 고객 불편 최소화를 위해 결제 관련 서비스는 13일 새벽에 일시 중단한다. △앱카드 결제 △간편결제 (삼성페이 등)는 13일 새벽 3시부터 3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PC, 모바일)의 경우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또한 삼성카드 관련 앱인 △삼성카드 앱 △모니모 앱(일부) △삼성카드 쇼핑 등도 12일 오후 11시부터 13일 자정까지 서비스가 중단된다.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시 중단 서비스 현황과 자세한 이용 제한 시간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모습의 삼성카드 홈페이지 및 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앱카드 결제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에 대해 고객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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