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생활맥주, 독서의 계절 맞아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 협업 맥주 출시

생활맥주, 독서의 계절 맞아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 협업 맥주 출시

기사승인 2022. 09. 30. 14: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과 협업
'올웨이즈 비어' 10월 1일부터 한정판 출시
불편한편의점_포스터(alwaysbeer)_out
생활맥주와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의 협업 이미지. /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베스트셀러 '불편한 편의점'과 협업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70만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불편한 편의점'은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팔린 책으로 선정됐다. 올해 2권이 출간됐다.

생활맥주는 불편한 편의점과 협업을 통해 2권에 등장하는 '올웨이즈 비어(ALWAYS BEER)'를 그대로 재현했다. 올웨이즈 비어는 독일 홉으로 양조한 맥주다.

신제품은 다음 달 1일부터 생활맥주 주요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생활맥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 오는 16일 김호연 작가와 함께 북토크를 진행한다. 생활맥주 제품을 맛본 고객에 한해 초대권 응모가 가능하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불편한 편의점이 많은 분들께 힐링 서적으로 손꼽히는 만큼, 생활맥주도 고단했던 하루를 위로하는 맥주 한잔을 선물해 드리려고 한다"며 "생활맥주, 불편한 편의점과 함께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