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어머! 이건 찍어야 돼”…인증샷 부르는 호텔가 미식 프로모션

“어머! 이건 찍어야 돼”…인증샷 부르는 호텔가 미식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2. 10. 02.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호텔업계가 시각적으로 독특하고 트렌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식음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MZ세대의 인증샷 트렌드인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과 맞물려 이색적인 메뉴로 눈길과 입맛을 모두 잡고 있다.

1. 반얀트리 서울,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 (1)
반얀트리 서울,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홍콩식 디쉬가 포함된 주말 브런치 뷔페 '그라넘 브런치 투 홍콩' 프로모션을 11월27일까지 선보인다. 미식의 도시 홍콩으로 여행을 떠나온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함께 홍콩 스타일로 풀어낸 요리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특히 메인 메뉴로는 블랙 빈 폭립과 산초 랍스터,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한 '쿵파오 메로'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연어와 칠리 소이 살사, 베이징 덕 부리또, 홍콩 BBQ 삼겹살과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프라이드 프렌치토스트, 치킨 누들, 명란 계란 롤 등을 맛볼 수 있다.

워커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애프터눈 티 세트 '폴 인 파빌리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애프터눈 티 세트 '폴 인 파빌리온'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가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애프터눈 티 세트 '폴 인 파빌리온'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공주들의 가을 소풍'을 테마로 라즈베리, 블루베리, 샤인머스캣 등으로 전문 파티시에가 쁘띠 디저트 10여종을 만들었다.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색감과 형태의 쁘띠 디저트는 고객들의 눈과 입을 한층 더 즐겁게 한다. 초코 제누와즈와 산딸기 잼으로 만든 공주 모양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프린세스 케이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샤인 머스캣 슈', 진한 풍미의 버터 향과 레몬의 상큼함을 담은 프랑스식 전통 구움 과자 '레몬 마들렌' 등으로 구성돼 있다.

AC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플로팅 다이닝 프로모션'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플로팅 다이닝 프로모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모던 럭셔리 호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플로팅 다이닝을 찍을 수 있는 이색적인 포토존이 있다. 쌀쌀한 날씨에 맞춰서 온수풀에서 즐길 수도 있다. 플로팅 다이닝은 풀 객실 예약 고객에 한해 판매하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AC 호텔 강남의 풀(pool) 객실 2종, '프리미어 풀 스위트'와 '프리미어 풀룸'에서 찍을 수 있는 포토존으로, 객실 내 풀안에서 와인과 애프터눈 티와 브런치 콘셉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주문시 AC 키친의 호텔 셰프가 객실에 직접 세팅해준다.

4.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어텀 홀릭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수제 제작한 '어텀 홀릭(Autumn Holic) 애프터눈 티 세트'를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자연 채광을 즐기며 가을을 테마로 아기자기하게 디자인한 디저트와 세이보리를 맛볼 수 있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기기 좋다.

스위트 디저트 5종은 바삭한 타르트 안에 부드러운 아몬드 크림과 달큰한 제철 양배를 넣고 구운 후 아몬드 크럼블과 사브레 쿠키로 장식한 '양배 타르트'를 비롯해 달콤한 카라멜 초콜릿 무스에 살구 콤포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초코 살구무스', 가을을 대표하는 열매 '보니밤'을 부드러운 샹티크림으로 감싼 '몽블랑', 달달한 사과의 과육이 돋보이는 '그린 애플 무스' 등이다.

노보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잇츠 포차(Eat's Pocha)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잇츠 포차 프로모션 리뉴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포차의 계절 가을을 맞아 파노라믹 뷰와 함께 즐기는 낭만 가득한 '잇츠 포차(Eat's Pocha)' 프로모션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포장마차의 콘셉트를 재해석한 을지로 감성의 식음 프로모션인 '잇츠 포차'는 호텔에서 직접 엄선한 약주, 청주, 막걸리 등의 전통주와 다채로운 푸드 페어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는 취중고백 세트(2인), 딜리셔스 콜라보 세트(3~4인) 등의 메뉴와 주류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주중인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생맥주 1잔을 1000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랜드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태원 페스티벌' 애프터눈 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태원 페스티벌' 애프터눈 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는 호텔 근방의 명소인 이태원을 모티브로 한 '이태원 페스티벌'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이태원이 자랑하는 수많은 인터내셔널 퀴진을 고객이 한자리에서 다양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애프터눈 티 트레이에는 알록달록하고 앙증맞은 모양의 믹스베리 바바(프랑스), 마차 사케 무스(일본), 블랙 포레스트(독일), 지안두자 마스카포네 케이크(이탈리아)가 준비돼 각 국가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뷔페 스테이션에는 태국의 향이 맛깔스럽게 밴 새우 바질 그린커리 크리스프와 상큼 고소한 망고 쌀 푸딩, 터키의 달콤한 국민 간식 바클라바, 그리스의 적무 후무스 페타치즈 피타브레드, 그리고 포르투갈의 세라두라를 만날 수 있다.

풀만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아라비안 나이트' 디저트 세트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아라비안 나이트' 디저트 세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은 '아라비안 나이트' 디저트 세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랍만의 문화와 맛을 수제로 제작한 프리미엄 디저트로 즐기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메뉴는 살짝 매콤한 맛과 은은한 계피 향을 품은 아랍 커피 2잔과 달콤한 대추야자 4피스, 카이막 크림 샌드 4피스로 구성된다. 메뉴는 특별히 준비된 아라비안 나이트 콘셉트의 트레이에 제공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