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페스룸, 2022 케이펫페어 일산서 초극세사 ‘스펀지 타월’ 인기

페스룸, 2022 케이펫페어 일산서 초극세사 ‘스펀지 타월’ 인기

기사승인 2022. 11. 24. 09: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21124095235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의 '페스룸 스펀지 타월'이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다고 24일 밝혔다.

페스룸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했다. 해당 행사의 페스룸 부스는 3일간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페스룸은 이번 행사에 단일 브랜드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을 활용해 △욕실, △거실, △부엌(식품존), △드레스룸 등 반려가족의 일상 공간을 재현, 행사장을 찾은 반려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페스룸의 스펀지 타월은 단연 인기 제품이었다. 현장에서는 첫날부터 일부 사이즈가 품절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페스룸 스펀지 타월' 자체 개발한 초극세사 원단으로 제작해 일반 타월 대비 3배 이상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펀지 타올은 각종 펫 커뮤니티에서 '노란색 타올'로 불리며 누적판매량 19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clip20221124095248
이와 함께 △덴탈 클린 칫솔 △알렉스 튜나&에릭 치킨 캔 △올커버 레인수트 등 반려가족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들이 큰 관심을 받았다.

페스룸 관계자는 "페스룸은 반려동물을 사람과 동일한 주체로 인식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을 추구하며 반려동물에게 꼭 맞는 우수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1등 펫브랜드로서 반려가족의 행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페스룸은 연간 수익금의 7%를 동물보호 활동에 사용하며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