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세계푸드, 봉밀가 RMR 3종 판매량 29% 증가

신세계푸드, 봉밀가 RMR 3종 판매량 29% 증가

기사승인 2022. 11. 28. 09: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봉밀가'와 협업해 선보인 올반 봉밀가 프리미엄 RMR(레스토랑 간편식) 3종의 최근 3개월(9~11월) 판매량이 직전 3개월(6~8월) 대비 29%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고물가 영향으로 외식비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선호하기 때문에 RMR 판매량이 증가한 것이라고 분석했다.

신세계푸드는 계속되는 고물가에 프리미엄 RMR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올반 봉밀가 프리미엄 RMR 판매처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SSG닷컴, G마켓 등으로 확대했다. 또 오는 12월 5일까지 쿠팡에서 한우고기곰탕을 구매시 2000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명 맛집 뿐 아니라 브랜드들과 협업을 펼치며 올반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국내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