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출시

동서식품,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출시

기사승인 2022. 11. 28. 10: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동서식품은 그래놀라 신제품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동서식품에 따르면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 망고향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통보리 그래놀라의 출시와 함께 회사는 포스트 브랜드의 BI(브랜드 이미지)를 리뉴얼 하고 그래놀라 시리얼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의 시리얼 패키지 외 스탠드 업 백, 바 제품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과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신제품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몸에 좋은 원료와 건강한 맛의 그래놀라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보리의 풍부한 영양을 즐길 수 있는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그래놀라와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자료_1]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제공=동서식품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