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웨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코웨이,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22. 11. 28. 1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코웨이
코웨이는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하는 광고 시상식이다. 매년 약 2500개 작품이 출품돼 창의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를 거친다.

코웨이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잠재 소비자의 온라인 구매 접점을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아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선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인지하고 서비스 신청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또 전통 매체부터 디지털 매체까지 타깃 맞춤형 소재를 활용해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단계별로 마케팅을 펼쳤다.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는 소비자 위치를 기반으로 가까이 있는 전문 판매인을 즉시 연결해주는 제품 상담 서비스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회사의 혁신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드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