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글라스락,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재단장

글라스락,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재단장

기사승인 2022. 12. 04. 09:2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글라스락 공식몰 리뉴얼 오픈 이미지./제공=글라스락
SGC솔루션은 4일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라스락 공식몰은 2019년 오픈 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소비자 참여형 기부 기획전,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과 연계한 다채로운 이벤트 등으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소비자 소통·편의성 증대를 위해 3년만에 새롭게 단장했다.

리뉴얼한 공식몰은 글라스락과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보에나 등 SGC솔루션의 대표 브랜드를 부각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여 400여 종 이상의 품목에 대한 세부적인 검색과 쇼핑이 가능하도록 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더해 쇼핑의 편의성과 혜택을 높였다. 공식몰에는 브랜드 필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지속 업로드될 예정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춰 편의성과 만족도를 더욱 높인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이어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