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 두 번째 기획 제품으로 '아빠는 딸바봉'을 선정 및 재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빠는 딸바봉'은 판매 종료 이후에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이어지며 '배라 이즈 백' 두 번째 제품으로 채택됐다.
특히 '아빠는 딸바봉'은 정식 출시 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 네이밍 공모 이벤트를 진행해 총 4만 2000표를 받아 1등을 수상한 제품명으로,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제품이 탄생한 만큼 브랜드와 소비자 간 소통과 접점을 강화한 사례로 꼽히고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매력적인 맛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이어진 '아빠는 딸바봉'을 '배라 이즈 백'을 통해 다시금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배스킨라빈스 '배라 이즈 백' 세 번째 플레이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