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스메카코리아,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

코스메카코리아,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

기사승인 2023. 03. 21. 16: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베이스에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컬러베리에이션 가능한 'Mecca Only Color Way' 기획
-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가 담긴 'Pick 컬러 & 제형' 색조 제품 개발 예정
KakaoTalk_20230321_130032536
코스메카코리아가 개발한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을 시연하고 있는 함경식 원장
화장품 OGM 전문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과 함께 피부(Skin)색에 맞춘 컬러 맵(Color map)을 제작해 글로벌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함경식 원장과 베이스 메이크업에서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컬러베리에이션이 가능한 'Mecca Only Color Way'를 기획할 예정이다.

함경식 원장은 국내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로서 동양인을 위한 톤과 색감의 '아시안 핏 메이크업(Asian Fit Makeup)'을 국내 최초로 제안했다. 메이크업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매드피치(MADPEACH)'라는 색조 브랜드를 런칭하며 초밀착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를 출시한 바 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함경식 원장의 아트 디렉팅을 통해 색조 화장품 R&D 경쟁력과 신제품 개발역량 강화를 위해 '트렌드 메이크업 K-Beauty'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에서 함경식 원장은 코스메카코리아 CIR 연구원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트렌드 분석 방법과 함께 코스메카코리아가 개발한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으로 산뜻한 메이크업을 시연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함경식 원장의 아트 디렉팅 하에 세미나와 컨설팅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고객사에게 메이크업 품목 제안 시 '함경식 아티스트의 Pick 컬러 & 제형'을 적극 활용해 영업을 강화한다.

조임래 회장은 "패셔너블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스피디한 상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컬러 라인업이 필수적"이라며 "코스메카코리아는 필터라이저TM 기술에 다채로운 컬러베리에이션을 입혀 글로벌 소비자를 타겟으로 색조 화장품 OGM 비즈니스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