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

아시아 중심 언론, 모바일 넘버원
글로벌 종합미디어그룹

아시아투데이의 심볼은 사람인(人)과 알파벳 A를 형상화한 것입니다.
아울러 아시아투데이의 편집방향인 중도실용주의를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붉은 색은 이를 향한 아시아투데이의 열정과 도전을 의미합니다.

  • 사람을 중시하는 신문, 사람 냄새 나는 신문을 추구하는 아시아투데이는 이 땅의 730만 베이비부머들이 성공적 노후를 준비할 수 있도록 힘을 다해 돕는 것을 하나의 사명으로 생각합니다. 아시아투데이가 희망 100세 시대를 이끄는 신문으로 특화해 나간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 그 영향력이 아시아를 넘어 지구촌 구석구석으로 퍼져 나가고 있는 아시아투데이의 현재와 미래를 의미합니다.

  • 정치적으로나 이념적으로 어느 한 곳에 치우치지 않는 중도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아시아투데이의 편집방향을 형상화해 보여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