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교,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기업브랜드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12010006240

글자크기

닫기

차동환 기자

승인 : 2022. 07. 12. 09:43

대교,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기업브랜드 캠페인 실시
대교,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기업브랜드 캠페인 실시 /제공=대교
대교는 창립 46주년을 맞아 고객의 가능성을 실현시키고 역량있는 교육기업으로 거듭나자는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기업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교의 2025년 기업비전 달성을 위해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의 잠재된 가능성을 실현시켜준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교의 경영철학인 ‘교학상장(敎學相長)’을 고객의 시각에 맞춰 새롭게 해석한 ‘우리는 서로의 학교입니다’라는 기업브랜드 캠페인의 취지를 담은 영상콘텐츠와 함께 첫 번째 수업 프로그램으로 ‘서로수업’을 론칭한다.

서로수업은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공감과 소통하는 테마다. 첫 번째 콘텐츠는 카페 사장 ‘최준’으로 알려진 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하는 ‘연애’편이다.
‘정통힙합 vs 힙합새내기’, ‘문학 vs 만화’, ‘찐예절 vs SNS예절’ 등 연속적으로 공개될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대교의 철학과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하며 알아가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로수업’에 이은 수업 프로그램을 론칭해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 비전 가치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하며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기업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차동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