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기 애니 ‘슈퍼배드 4’ 스페셜 팝업, 17일 DDP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0010006694

글자크기

닫기

조성준 기자

승인 : 2024. 07. 10. 15:59

BTS와 손잡은 3D 포토존 등 다채로운 공간으로 구성
애니 '슈퍼배드 4' 스페셜 팝업 공간 배치도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4'의 스페셜 팝업 공간이 오는 17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마련된다. 사진은 공간 구성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애니메이션 '슈퍼배드 4'의 스페셜 팝업 공간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방탄소년단(BTS)과 손잡은 '방탄소년단 미니언즈 캐릭터' 3D 포토존을 경험할 수 있어 K팝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10일 국내 수입·배급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팝업 공간은 'DDP 여름축제: 디자인 바이브'의 첫 번째 협업 콘텐츠로 오는 17일부터 운영된다. '왕왕크 에이전트 미니언 상륙존' '악당 전담 처리반 AVLK-훈련센터' '슈퍼배드한 파피의 덕룸' 'BTS 미니언즈 온 더 스테이지' 등 4개의 주제로 구성될 스페셜 팝업 공간에서는 이번 작품에 새로 합류한 다채로운 캐릭터들과 극중 무대들의 직접 체험이 가능해 '슈퍼배드'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3편에 이어 7년만에 돌아온 '슈퍼배드 4'는 미국 등 북미 지역에서 개봉일인 지난 3일(현지시간)부터 엿새동안 1억 2260만 달러(약 1694억 원)의 흥행 수입을 기록하며 '인사이드 아웃 2' 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악당 짓에서 손을 뗀 에이전트 '미니언즈'와 '그루 주니어'의 탄생으로 능력치가 상승한 '그루' 패밀리가 '그루'에 대한 복수심에 불타 탈옥한 악당 '맥심'을 막기 위해 힘을 합친다는 내용으로, 오는 24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조성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