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박정현, 신곡 ‘스테이 위드 미’ 발매+소극장 콘서트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1101000721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7. 11. 11:34

240711_박정현 신곡_image
박정현이 신보 발표와 함께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한다./본부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정현이 약 1년만에 여름 감성을 담은 신곡과 소극장 콘서트로 돌아온다.

박정현은 11일 오후 6시 새 EP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발매한다. 이어 11일부터 14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이음'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박정현의 새 앨범 '스테이 위드 미'는 지난 해 선보인 데뷔 25주년 앨범 '더 브릿지' 이후 약 1년만에 발매하는 새로운 작품이다. 만남, 설렘, 떠남, 여름밤, 드라이브 등 여름을 주제로한 음악으로 가득 채워졌으며 아티스트의 많은 고민과 준비, 새로운 시도로 가득 차 있다.

타이틀곡은 '우리 걸을까'로, 희망차고 밝은 멜로디와 보이스로 잘 알려진 Sam Ock(샘 옥)의 곡이다. 만남의 설렘과 즐거움을 달달하게 표현한 노래로, 박정현만의 느낌을 잘 살린 영어 버전으로도 공개된다.
또 다른 수록곡 '런 투 유(Run to You)'는 '롱디커플'의 상황을 듀엣으로 표현 곡으로, 여러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화제를 모았던 실력파 R&B 보컬리스트 Xydo(시도)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박정현은 새 앨범에 이어 팬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할 수 있는 소극장 콘서트 '이음'도 진행한다.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계정을 개설하며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고 있는 박정현은 이번 소극장 콘서트 역시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박정현의 소극장 콘서트 '이음'은 지난 5월 티켓 오픈 직후 4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박정현이 데뷔 초창기 이후 오랜만에 소극장 콘서트를 개최하는 만큼 기대가 모아진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