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NS홈쇼핑, 고용노동부 ‘일하는 엄마, 아빠 현장 간담회’ 참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7010009191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4. 10. 17. 09:37

본사 위치한 판교세븐벤처밸리 어린이집서 간담회 진행
조항목 대표 "임직원에 육아지원 3법 제도 적용 노력"
별첨1 20241017 NS홈쇼핑 고용노동부 장관 방문1
NS홈쇼핑 본사에 방문한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사진 왼쪽)과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NS홈쇼핑이 일과 가정의 양립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을 이어간다.

NS홈쇼핑은 지난 16일 본사 사옥 1층에 위치한 판교세븐벤처밸리 어린이집에서 고용노동부 주최 '일하는 엄마,아빠 현장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과 고용노동부 관계자, 일하는 엄마 아빠인 판교세븐벤처밸리 입주사 직장인 및 기업대표로 NS홈쇼핑 조항목 대표 이사, 대외협력본부 이상근 상무 등 12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 김 장관은 "아이를 낳고 기르는 것이 행복이 될 수 있도록 제도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일 가정 양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서 기업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NS홈쇼핑의 사례를 청취하고 독려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육아휴직과 육아단축근무 시행 등 적극적으로 육아 출산 지원 제도를 운영해 왔다"며 "앞으로 육아지원 3법으로 시행되는 제도를 임직원 대상으로 더 잘 적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엄마 아빠 아이 모두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데 중요한 기업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