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무아스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 2024 대한민국 혁신상품 이노스타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0001534269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11. 21. 09:00

./무아스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의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가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2024년 대한민국 혁신상품 이노스타’ 자동 손세정기 부문에서 WINNER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무아스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는 정교한 레이저 센서 기술을 통해 비접촉식으로도 손을 인식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센서에 손을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2단계 거품 조절이 가능하여 아이와 함께 사는 가정은 물론, 혼자사는 1인 가구에게도 편리하고 청결한 위생 환경을 제공하며 자동 클리닝 기능이 탑재되어 세제 배출 및 세척이 용이, 스테인리스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퓨어앤클린 자동 손세정기는 화이트, 아이보리, 실버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위생과 편리함,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무아스의 자동 디스펜서 라인은 고객의 편리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무아스 관계자는 “이번 이노스타 혁신상품 선정은 무아스의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한 의미있는 결과”며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만큼 의의가 크고, 향후에도 혁신적인 품질, 기능,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무아스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는 무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무아스 클리어 무타공 디스펜서 거치대와 미클리 프리미엄 약산성 핸드워시가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