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테슬라, 체험형 신규 강남 스토어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2010000778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12. 02. 13:44

고객 접근성 높은 강남 도산대로 인근
전 모델 및 사이비트럭 전시
뮤지엄 콘셉트 특별 경험 제공
[Tesla Korea 이미지] 강남 스토어
테슬라 강남 스토어 / 테슬라코리아
테슬라코리아가 오는 7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에 신규 강남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강남스토어는 약 480㎡(약 150평) 규모로 강남 중심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며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들이 모이는 상징적인 지역에 자리해 특별함을 더했다.

강남스토어에는 모델 S, 모델 X, 모델 3, 모델 Y와 더불어 세계적으로 많은관심을 받고 있는 사이버트럭이 상시로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모델 3의 차체·모터·배터리 셀 등 테슬라의 핵심 기술을 보여주는 다양한 부품이 전시되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고객 체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강을 끼고 다양한 시승 코스를 마련했다. 고속 주행과 테슬라의 가속감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 오토파일럿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코스 등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형 시승 경험을 제공한다. 맞춤형 구매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테슬라코리아는 모델 Y 구매 고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테슬라 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66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트너 금융사의 특별 금융 프로그램과 전기차 보조금을 더하면 매력적인 조건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내년에는 전기차 보조금이 대폭 축소될 것으로 예상되고 테슬라 추천 프로그램 혜택 역시 이달 8일 이후 절반으로 줄어들 예정인 만큼 최대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빠른 구매 결정이 필요하다. 혜택을 적용받기 위해서는 연말까지 차량 인도가 완료돼야 한다.

테슬라코리아는 이번 강남스토어 오픈을 계기로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