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울진군, 왕피천공원 가정의 달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430010016674

글자크기

닫기

울진 김정섭 기자

승인 : 2024. 04. 30. 09:10

어린이날 모든시설 어린이에게 무료
다양한 이벤트 통해 선물 제공
가정의 달 특별할인 진행
왕피천공원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아쿠아리움3)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하는 왕피천공원 아쿠아리움/울진군
경북 울진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왕피천공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할인을 한다.

30일 울진군에 따르면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 어린이들은 공원 내 모든시설(안전체험관, 곤충여행관, 케이블카, 아쿠아리움 등)이 무료로 운영된다. 왕피천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과 색다른 체험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왕피천 케이블카는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전체험관앞 광장에서 룰렛 추첨 이벤트를 실시해 우산, 비눗방울,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특히 아쿠아리움은 5월 5일 오후 3시 30분 아쿠아리스트와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수중 퀴즈쇼, 5월 4~6일 오후 3시 물범 생태설명회를 벌인다.
군은 다음달 1일부터 가정의 달 특별할인으로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을 각각 이용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동반 5인까지 20% 할인,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결합상품을 온라인으로 사전구매 시 최대 30% 할인 이벤트도 한달 간 펼치기로 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왕피천공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어린이와 모든 가정에 소중한 시간을 선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울진 왕피천공원이 군민과 관광객 모두에게 즐거운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할인제도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