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포구, 가을 맞이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캠프’ 참가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9010010705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4. 09. 19. 14:53

포스터 (2)
마포구 가족사랑캠프 참가자 모집 포스터. /마포구
서울 마포구가 가을을 맞아 가족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가족사랑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가을엔 엄빠랑 캠핑가자'라는 주제로 도심을 더나 자연 속에서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고 유대감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모집인원은 구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생 자녀를 둔 40가구로 가족당 부모와 자녀 2명이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마포구 누리집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참가 동기와 사연을 함께 작성해야 한다.
구는 전자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최종 선발하고 개별 연락과 구청 누리집을 통해 통보된다. 참가비는 가구당 6만원이다.

가족사랑캠프는 다음 달 11~12일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에서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박강수 구청장은 "가을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번 캠프로 가족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자연 속에서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에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