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에 방치형 RPG ‘픽셀 법사 키우기’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9010016446

글자크기

닫기

김민주 기자

승인 : 2024. 10. 29. 16:18

원스토어
픽셀 법사 키우기 포스터./제공=원스토어
앱마켓 원스토어는 9월 우수베타게임에 '픽셀 법사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스트리트컴플릿의 픽셀 법사 키우기는 도트 감성과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방치형 RPG다. 게임은 평온했던 아르미스 왕국에 대악마 군주들이 침입해 왕성 수호를 위해 나서는 용사들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이용자들은 승급, 전직, 신성력 등 다양한 성장 요소를 포함한 멀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일반적인 스킬 시스템 대신 스킬 체인 시스템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도 있다.

게발사인 스트리트컴플릿은 유니티 게임 프렌즈로 선정된 바 있는 방치형 게임 전문 개발사다. 픽셀 법사 키우기로 최근 주목받고 있다.
조용진 스트리트컴플릿 대표는 "픽셀 법사 키우기는 스트리트컴플릿의 첫 출시작인 만큼, 운영에 더욱 신경 쓸 예정"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김민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