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비오스,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share.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9010009509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4. 11. 19. 13:31

3D 효과 통해 깊이감·입체감 한층 강화
clip20241119132620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이비오스
글로벌 프리미엄 오토모티브 필름 브랜드 이비오스는 새로운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Diamond Cut Forged Carbon) 텍스처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3D 입체감과 광택, 그리고 뛰어난 내오염성과 시공성을 통해 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고성능 페인트 보호 필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기존 PPF 시장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패턴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 패턴은 차량의 외관을 더욱 고급스럽게 연출하며, 3D 효과를 통해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강화시킨다.
아울러 이비오스의 고유한 탑코팅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광택도와 내오염성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은 외부의 오염 물질이나 스크래치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동시에, 차량의 도장면과 PPF 제품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시공성을 자랑하는 동시에, 점착력을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전문가들이 빠르고 쉽게 작업할 수 있다.

김진호 이비오스 브랜드 총괄 담당자인 본부장은 "카이저 다이아몬드컷 포지드 카본 PPF는 차량 도장면 보호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이비오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끊임없이 시장에 소개해 오토모티브 필름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